무제 문서
Home > company > 인사말
'차세대 디지털 미디어를 선도하는 젊고 패기있는 기업'

(주)디디오넷은 2001년 창립 후 지난 10년간 국내 독자 스트리밍 기술을 개발하여 고화질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을 개척한 국내 유일의 멀티미디어 전문 벤처 기업입니다.

외국에 종속되지 않는 경쟁력 있는 기술력 확보를 위해 멀티미디어 핵심 기술이라고 할 수 있는 코덱 기술(MPEG-4/H.264)을 독자 개발, 보유하고 있으며 고화질 VOD 서비스가 가능한 'SeeVideo' 솔루션을 시작으로 실시간 방송용 솔루션인 'SeeLive', IPTV 방송 솔루션 'SeePoster'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멀티미디어 제품군을 개발하여 기업에게는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고품질의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.

또한 멀티미디어 솔루션 제공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터넷 방송국 'SEEBOX-세상을 플레이 하라'를 운영하면서, 인터넷 유저(USER)들의 무궁무진한 창작과 공유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서비스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앞으로의 미디어 시장을 주도할 '디지털 컨버전스'와 '퍼스널 미디어'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차근차근 준비하면서 저희 (주)디디오넷은 기업과 소비자들에게 보다 사랑받는 기업으로 남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.

감사합니다.